Untitled Document
 

 

[CANDLE자료실] [답례품 자료실] [Q&A] [FAQ] [공지사항] [입금자를 찾습니다.]
 
FAQ
 
2007. 12. 19
subject :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name    : visit : 6060
입금후 1일이 경과하여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
미확인입금자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.

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르거나,
주문금액과 입금액이 다를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*초과입금액은 적립금으로 적립되며,
5,000원이상일 경우에만 계좌환불이 가능합니다.

입금내용을 확인하시고 고객센터(032-203-1391, help@day2u.com)로
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이전글 : 2가지 이상의 오일과 리본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?(답례품)
다음글 :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릅니다.
상호명 : 데이투유 | 사업자등록번호 : 127-32-15963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09-경기부천-793호 | 대표 : 최상화
고객센터 : 032-203-1391,010-8907-1237, 카톡ID 9909sh | 문의메일 help@day2u.com|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일로 140, 636
모든 컨텐츠 및 이미지를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재판매를 금지합니다.

Copyright ⓒ 2003~2018 데이투유 All Rights Reserved.